Oops! It appears that you have disabled your Javascript. In order for you to see this page as it is meant to appear, we ask that you please re-enable your Javascript!

치아보험비교사이트

치아보험비교사이트

치아보험비교사이트

건강한 치아는 어렷을적부터 가꿔나가는게 좋습니다.

그렇지만 나이가 어릴때는 부모님의 도움이 아니라면 초콜릿, 과자, 아이스크림등에 뭍쳐살기때문에 이빨이 금방 썩어나가면서 치과를 들락날락 하는경우가 많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렇지만 성인의 경우에도 치아관리를 소홀히 하게되면 금방 치아가 나가기 마련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그 만큼 치과치료를 하게되면 치료비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위한 부분으로 치아보험비교사이트를통해서 비교견적을 통해서 한번 알아보시는것도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치아보험비교사이트 솔직후기

어렷을 적부터 초콜릿, 과자등 불량식품을 자주 먹다보니 치아가 많이 안좋아져서 때우는 식으로 하다가 치아 관리를 해왔습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움도 많은 부분이 있어 때우는걸로 하긴했지만, 지금 현재는 떼웠던 부분이 이빨들이 음식먹다가 깨지고 하다보니 치아상태가 임플란트만 4개를 해야하는 상황까지 왔습니다.

고통스러운 음식 씹을때 좋은 어금니 쪽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아직 나이도 그렇게 먹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임플란트를 해야하다니 평소에 치아관리를 잘 관리를 했어야했는데 말이죠.

그렇다보니 집근처로 다니다가 진료를 받고 치아 하나 치료를 받아도 몇만원에서 몇십만원까지 들다보니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많다보니 무슨 방법이 없을까하다가 생각한게 인터넷으로 한번 알아보자.

생각을 하면서 여러 보험사별 치아보험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한번 알아볼겸 각각 보험사별 상담사를 통화를 해봤는데,

제가 여러 보험사마다 통화를 해봤을때는 라이나 치아보험쪽이 괜찮은거 같해서 알아보고 가입을 했습니다.

사람마다 틀리니 구지 라이나 치아보험에서 할필요는 없습니다.

본인에 맞는 곳을 선택 하셔서 상담을 받다보면 내가 가입할곳은 여기라고 생각을 하실겁니다.

치아보험이 왜 필요하다고 생각을 하시나요?

그냥 방치해두면 점점 썩어가는 내 치아의 상태, 고민도 할필요가 없습니다.

치과 치료비 중 본인 부담금이 무려 84%

건강보험 16%, 본인부담 84% 어마마한 금액 아닌가요?

(2013년 보벅복지부 통계라 지금은 달라질수도 있습니다.)

경제적인 부분때문에 치과를 참고 못가신다면, 지금이라도 치아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를 통해서 여러 보험사를 비교를 통해서 본인에 상품에 맞게 선택을 하셔서 정하신다면 앞으로의 치과 보험료에 경제적인 부담에대해서 덜 신경쓰게 되니 미리준비하시고 대비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위의 상품소개 같은경우에는 저도 여러보험사를 통해서 비교를 해보고,

한 부분이라 라이나생명쪽의 상품을 소개를 해주는 부분이지만, 이글을 보시는 분들같은경우에는 다른 보험사도 비교를 하시면서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시고요!

치과치료는 빨리 할수록 좋으며, 한번 관리 시작하게되면 주기적으로 관리를 들어가셔서 튼튼하고 건강한 치아를 만드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